TEST SERVER!!

대전 신규 확진 1천 명대로 감소..감염병 2급 하향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4-26 07:30:00 조회수 68

코로나19 확산세가 연일 감소하면서

대전의 신규 확진자가 최근 한 달간

최저 수준으로 내려갔습니다.



대전에서는 그제 기준

천 424명이 확진돼 닷새 연속 감소세가

이어지고 있고, 세종도 닷새 연속 하루

확진자가 세 자릿수에 머물렀습니다.



또 충남 역시 어제 그제 기준

천 534명이 감염돼 전날 대비 절반 수준으로

주는 등 확연한 감소세를 보이는 가운데

영화관과 마트 등 실내시설을 비롯해 버스

등 대중교통에서 음식 섭취가 허용됐습니다.



특히 코로나19 감염병 등급도 홍역이나 결핵과

같은 2급으로 하향 조정됐지만, 코로나19

관리체계 조정은 4주간의 이행기 이후

시행됩니다.

  • # 대전
  • # 신규
  • # 확진
  • # 1천명대
  • # 감소
  • # 감염병
  • # 2급
  • # 하향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