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당진시 장고항에 내년까지 저온 위판장 조성

김광연 기자 입력 2022-04-26 07:30:00 조회수 12

국가어항인 당진시 장고항에

판매자 대신 물류 업체가 직접 제품을 고르고 포장부터 배송까지 전 과정을 맡는

저온 위판장이 조성됩니다.



해양수산부 유통단계 위생 안전 체계 구축사업 공모에 당진수협 저온 위판장이 선정됨에

따라 당진시는, 국비 등 30억 원을 투입해

내년까지 저온 위판장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당진시는 위판장이 완공되면 소비자들에게 더 신선하고 안전한 수산물을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 # 당진시
  • # 장고항에
  • # 내년
  • # 저온
  • # 위판장
  • # 조성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