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을지대병원이 다음 달(5)부터 600개인
병상을 710개로 대폭 늘립니다.
세부적으로는 일반은 100병상, 중환자실은
10병상이 늘어나는데, 병원 측은 간호사
230여 명을 신규 채용하면서 병상 확대가
가능해졌다며 지역 응급이나 중증환자들이
제때 진료를 받지 못하는 불편이 크게
줄어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 # 대전을지대병원
- # 병상
- # 대폭
- # 확대
- # 운영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