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 신규 확진자 사흘 만에 천 명대로 감소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4-29 07:30:00 조회수 197

코로나19 확산세가 누그러지면서

대전의 신규 코로나19 확진자도

1,999명 추가 발생해

사흘 만에 다시 천 명대로 감소했습니다.



방역 당국은 선제 검사를 통해

요양시설에서 산발적인 감염은 나오고 있지만,

확산세가 완만한 감소세를 이어가면서

위중증 병상 가동률도 35%까지 낮아지는 등

상당한 여유가 생겼다고 밝혔습니다.



세종에서도 전날보다 100여 명 감소한

425명이 추가 확진되는 등

역시 완만한 감소 추세를 보이고 있고,

충남도 신규 확진자가 2천6백 명대로

하루 사이 천 명 남짓 크게 줄었습니다.

  • # 대전
  • # 신규
  • # 확진자
  • # 사흘만
  • # 천명대
  • # 감소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