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 세종, 충남 전 지역에서
코로나19가 완만한 감소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제(30) 하루 대전에서는 천3백여 명이
감염돼 나흘째 천 명대를 기록했고,
지난주 대비 확진자 수가 천 명 가까이
줄었습니다.
세종에서는 360명이, 충남은 천8백여 명이
확진되면서 코로나19 폭증세가 꺾이는
양상입니다.
오늘(2)부터 50명 이상 집회와 공연,
스포츠 경기 관람을 제외하고
야외에서는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지만,
실내에서는 마스크를 써야 합니다.
- # 코로나19
- # 감소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