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코로나19 감소세..오늘부터 실외 마스크 의무 해제

김광연 기자 입력 2022-05-02 07:30:00 조회수 149

대전과 세종, 충남 전 지역에서

코로나19가 완만한 감소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제(30) 하루 대전에서는 천3백여 명이

감염돼 나흘째 천 명대를 기록했고,

지난주 대비 확진자 수가 천 명 가까이

줄었습니다.



세종에서는 360명이, 충남은 천8백여 명이

확진되면서 코로나19 폭증세가 꺾이는

양상입니다.



오늘(2)부터 50명 이상 집회와 공연,

스포츠 경기 관람을 제외하고

야외에서는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지만,

실내에서는 마스크를 써야 합니다.

  • # 코로나19
  • # 감소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