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시, 산림재해 대비해 산사태대책상황실 운영

김광연 기자 입력 2022-05-02 07:30:00 조회수 175

대전시는 여름철 집중호우와 태풍 등으로 인한

산림재해에 대비해 오는 15일부터

산사태 대책상황실을 운영합니다.



시는 이 기간 근무 인원을 늘리고

경계 단계부터는 24시간 비상근무 체계를

가동해 산사태 피해 예방과 복구에 나설

계획입니다.



또 본격적인 우기가 시작되는 6월 말 전까지

현재 진행하고 있는 붕괴 우려 지역

관리 사업을 끝내고, 산사태 취약지역에 대한

현장 점검과 예방조치를 벌일 예정입니다.

  • # 대전시
  • # 산림재해
  • # 대비
  • # 산사태대책상황실
  • # 운영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