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시, '원금 두 배' 청년적금 16일부터 접수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5-04 07:30:00 조회수 97

세종시가 청년들의 자산 형성을 돕는

청년 적금 사업을 다음 달부터 시행합니다.



세종 청년 적금 사업은

매달 15만 원씩 3년간 저축하면

원금의 두 배인 1,080만 원에 이자까지

추가 지급하며, 대상은 세종시에 6개월 이상

거주하는 중위소득 120% 이하 만 19살 이상

34살 이하 청년입니다.



시는 오는 16일부터 닷새간 신청을 받아

100명을 선발할 계획입니다.

  • # 세종시
  • # 원금
  • # 두배
  • # 청년적금
  • # 16일
  • # 접수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