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하천관리사업소는
제2 엑스포교 진입도로 공사와
코로나19 등으로 임시 중단했던 갑천
공공바비큐장 운영을 재개했습니다.
공공바비큐장은 갑천 엑스포다리
상류에 3개 동이 설치돼 있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예약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대전시
- # 갑천
- # 공공바비큐장
- # 운영
- # 재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