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 1,714명 확진..완만한 감소세 속 연휴 확산 우려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5-05 07:30:00 조회수 173

대전에서 그제 기준

1,714명이 코로나19에 확진돼 이틀 연속

1,500명을 웃돌았지만, 일주일 전과 비교해

천명 가량 확진자 수가 줄어드는 등

감소세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세종에서도 전날과 비슷한 412명이

확진된 가운데 완만한 감소 추세가

계속되고 있고 충남의 경우 최근 일주일

기준 하루 평균 확진자 수가 2천여 명으로

전주 대비 40%가량 줄었습니다.



방역당국은 확진자 수가 꾸준히 줄고 있고,

병상 관리에도 여유가 있는 상태지만,

실외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만큼 오늘부터 시작되는 나흘 간의 징검다리 연휴를 계기로 다시 확산될

가능성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 # 대전
  • # 1714명
  • # 확진
  • # 완만한
  • # 감소세
  • # 연휴
  • # 확산
  • # 우려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