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 스토킹 신고 하루 2.81건..법 이후 3.75배 증가

조형찬 기자 입력 2022-05-05 07:30:00 조회수 147

스토킹처벌법 시행 후 6개월 간

대전에서 신고된 스토킹 신고가

4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전경찰청에 따르면 관련법이 시행된

지난해 10월부터 지난달까지 스토킹 관련

112 신고는 540건, 하루 평균 2.81건이 접수돼, 법 시행 이전 보다 3.75배 증가했습니다.



행위별로는 피해자를 따라다니는

직접 접근이 가장 많았고 그 다음이 전기통신 등을 이용한 간접 접근 순이었습니다.

  • # 대전
  • # 스토킹
  • # 신고
  • # 하루
  • # 2.81건
  • # 법
  • # 이후
  • # 3.75배
  • # 증가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