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이 오는 14일부터 보름 동안
마량포구 일대에서 자연산 광어와 도미 축제를
개최합니다.
이번 축제는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대면 행사로 광어 맨손 잡기 체험과 보물찾기,
깜짝 경매 행사 등이 마련되고,
광어와 도미를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 # 서천군
- # 14일
- # 자연산
- # 광어
- # 도미
- # 축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