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여·야 세종시의원 낙천자 무소속 출마 잇따라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5-10 07:30:00 조회수 178

세종시의원 후보 경선에서 탈락한

여·야 예비후보들이 각각 공천에 문제가

있다고 주장하며 잇따라 탈당한 뒤

무소속 출마를 선언하고 나섰습니다.



현직 세종시의원인 더불어민주당

차성호 예비후보는 성명을 내고,

시당이 어떤 이유와 근거 없이

공천에서 배제했다며, 탈당 후

제4선거구에서 무소속 출마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국민의힘 세종시의원 공천에서 탈락한

김종환 예비후보도 탈당 후 제14선거구에

무소속 출마하겠다고 밝혀,

세종시 의원 공천 결과를 둘러싼

잡음이 여·야 모두에서 잇따르고 있습니다.

  • # 세종시의원
  • # 낙천자
  • # 무소속
  • # 출마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