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가 도시철도 1호선 지하철역
모든 화장실에 온수를 공급하는 등
편의시설 공사를 마쳤습니다.
시는 주민참여예산 사업으로
21개 역 화장실 세면대에 전기온수기와
손 건조기를 설치했으며 외부 연결 계단에
미끄럼 방지용 패드 설치도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또 노후벽면 타일 정비와
하이패스형 개찰구, 임산부 배려석
알리미 설치 등 추가 사업도 추진할
계획입니다.
- # 22개
- # 지하철
- # 역
- # 화장실
- # 온수
- # 공급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