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태안군 스마트팜 일본으로 첫 수출길

이승섭 기자 입력 2022-05-10 07:30:00 조회수 88

태안군 스마트팜에서 수확한 토마토가

첫 수출길에 올랐습니다.



태안군은 오는 7월까지 스마트팜에서

생산한 고품질 토마토 104톤,

2억 천여만 원어치를 일본에 수출한다고

밝혔습니다.



태안군 스마트팜은 별도의 열원 없이

태안화력발전소 온배수에 쓰고 난 열을

난방에 이용합니다.

  • # 태안군
  • # 스마트팜
  • # 일본
  • # 첫
  • # 수출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