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선관위, 양파·김 살포한 예비후보·관련자 4명 고발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5-11 07:30:00 조회수 180

대전시 선거관리위원회가

다수의 선거구민에게 양파와 김 등을

제공한 혐의로 시의원 예비후보자 A 씨와

봉사단체 관련자 3명 등 4명을

대전지검에 고발했습니다.



선관위는 지난달 봉사단체 관련자들이

예비후보자 A 씨의 명함과 함께

수백만 원 상당의 양파와 김을 선거구민에게

나눠준 것은 봉사활동을 내세워 선거 운동을

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 선관위
  • # 양파
  • # 김
  • # 살포
  • # 예비후보
  • # 관련자
  • # 4명
  • # 고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