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윤 대통령, 내각 완비되면 첫 국무회의 세종서 개최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5-12 07:30:00 조회수 12

윤석열 정부의 첫 국무회의가

대선 당시 약속한 대로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릴 전망입니다.



대통령 대변인실은 "민주당의 협조로

윤석열 정부 내각이 완비되면

약속대로 정부세종청사에서

첫 정식 국무회의를 열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내일(투데이 오늘)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최소 600만 원을 지원하는

추경 규모 확정을 위해 열리는 국무회의는

국무총리와 다수 장관이 임명되지 않은

상황에서 긴급히 여는 임시 국무회의라고

설명했습니다.

  • # 윤대통령
  • # 내각
  • # 완비
  • # 첫
  • # 국무회의
  • # 세종
  • # 개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