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전시장 후보 경선에서
낙천한 뒤, 보령·서천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로 공천된
장동혁 전 대전시당위원장이
대전시의회 기자실을 찾아 시민들에게
사과했습니다.
장 후보는 결과적으로는
정치 출발이자 인생의 요람인
대전과 유성 지역구를 떠나게 돼
시민들께 죄송하다며 고향인 보령 발전을
위해 일해 달라는 요구로 보궐선거 출마를
결정하게 됐다며, 충청권 발전을 위한 진정성 있는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 보령
- # 서천
- # 보궐
- # 출마
- # 장동혁
- # 후보
- # 대전
- # 시민
- # 사과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