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지역 신규 확진자 3천여 명..완만한 감소세 유지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5-12 07:30:00 조회수 116

대전과 세종, 충남에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3천여 명이 추가됐지만

완만한 감소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전에서는 그제 기준 전날 대비 100여 명 줄어든 1,431명이 확진됐으며

최근 일주일 평균 확진자 수가 1,200명대로,

직전 일주일보다 200여 명 감소했습니다.



특히, 위중증 환자를 위한 병상은

가동률이 19.6%까지 내려갔습니다.



세종도 전날보다 소폭 줄어든

371명의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으며

충남에서도 2천86명이 새로 양성 판정을 받아

감소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 지역
  • # 신규
  • # 확진자
  • # 3천여명
  • # 완만한
  • # 감소세
  • # 유지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