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시, 오는 12월까지 먹거리 2단계 종합계획 수립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5-12 07:30:00 조회수 187

세종시가 지속 가능한 먹거리 체계 확립과

시민 먹거리 보장을 위해 오는 12월까지

먹거리 종합계획 수립 연구용역을 진행합니다.



세종시는 지난 2015년부터

민·관이 함께 1단계 지역단위

푸드 플랜 사업을 추진해왔으며,

이번 용역을 통해 생산과 가공,

유통과 소비, 재활용 등 지역 여건에 맞는

2단계 먹거리 종합 전략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 # 세종시
  • # 12월까지
  • # 먹거리
  • # 2단계
  • # 종합계획
  • # 수립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