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가 지속 가능한 먹거리 체계 확립과
시민 먹거리 보장을 위해 오는 12월까지
먹거리 종합계획 수립 연구용역을 진행합니다.
세종시는 지난 2015년부터
민·관이 함께 1단계 지역단위
푸드 플랜 사업을 추진해왔으며,
이번 용역을 통해 생산과 가공,
유통과 소비, 재활용 등 지역 여건에 맞는
2단계 먹거리 종합 전략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 # 세종시
- # 12월까지
- # 먹거리
- # 2단계
- # 종합계획
- # 수립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