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경찰서는 음주상태에서 화물차를 몰다
단속 현장을 피해 도주한 40대 박 모 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박 씨는 지난달 19일 밤 보령시 동대동의
왕복 6차선 도로에서 음주단속을 하자
자신의 1톤 화물차를 몰고 달아나던 중
시민의 도움으로 검거됐습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경찰 조사결과
드러났습니다.
- # 보령
- # 음주단속
- # 피해
- # 도주
- # 운전자
- # 입건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최기웅 kiwoong@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