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보령서 음주단속 피해 도주 운전자 입건

최기웅 기자 입력 2022-05-13 07:30:00 조회수 152

보령경찰서는 음주상태에서 화물차를 몰다

단속 현장을 피해 도주한 40대 박 모 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박 씨는 지난달 19일 밤 보령시 동대동의

왕복 6차선 도로에서 음주단속을 하자

자신의 1톤 화물차를 몰고 달아나던 중

시민의 도움으로 검거됐습니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경찰 조사결과

드러났습니다.

  • # 보령
  • # 음주단속
  • # 피해
  • # 도주
  • # 운전자
  • # 입건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최기웅 kiwoong@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