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서 그제 하루 923명이 코로나19에
신규 감염돼 이틀째 천 명 미만 확진이
이어졌습니다.
대전의 최근 일주일간 하루 평균 확진자 수는 1,129명으로 지난주와 비교해 2백 명가량
감소했으며, 위중증 병상 가동률도
19.6%로 안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세종에서는 228명이 추가 감염됐고,
충남은 1,250명 확진되면서
나흘 연속 천 명대 수준의
완만한 감소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 대전
- # 이틀째
- # 천명
- # 미만
- # 확진
- # 완만한
- # 감소세
- # 이어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