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충남도, 제4기 도민인권지킴이단 모집

조형찬 기자 입력 2022-05-16 07:30:00 조회수 26

충남도가 다음달 2일까지

제4기 도민인권지킴이단을 공개 모집합니다.



지난 2015년 시작된 도민인권지킴이단은

인권침해 제보화 인권실태조사 참여,

인권교육 모니터링 등 도민 인권보호와

인권정책의 도민 참여 활성화 등의 역할을

해 왔습니다.



도는 이번 제4기는 인권 소양과

적극적 활동 의지를 가진 도민 100명을

선발하며, 시·군별 균형과 인권 분야별

전문가, 인권 약자를 대표하는 인사를

종합적으로 고려할 계획입니다.

  • # 충남도
  • # 제4기
  • # 도민인권지킴이단
  • # 모집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