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가 다음달 2일까지
제4기 도민인권지킴이단을 공개 모집합니다.
지난 2015년 시작된 도민인권지킴이단은
인권침해 제보화 인권실태조사 참여,
인권교육 모니터링 등 도민 인권보호와
인권정책의 도민 참여 활성화 등의 역할을
해 왔습니다.
도는 이번 제4기는 인권 소양과
적극적 활동 의지를 가진 도민 100명을
선발하며, 시·군별 균형과 인권 분야별
전문가, 인권 약자를 대표하는 인사를
종합적으로 고려할 계획입니다.
- # 충남도
- # 제4기
- # 도민인권지킴이단
- # 모집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