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하루 5백 명 아래로 발생하면서
일주일 전보다 40%나 줄었습니다.
어제(투데이 그제) 대전에선 462명이
확진돼 신규 확진자 규모가 백여 일 만에
500명 아래로 떨어졌고, 지난 휴일과 비교해
40% 가량 급감했습니다.
세종과 충남에서도 각각 전날보다
절반 가량 줄어든 160명과 638명이 확진되는
등 감소세가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 # 대전
- # 코로나19
- # 확진자
- # 500명
- # 아래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