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우주발전 정책 토론회 개최 "올바른 방향 정립 필요"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5-18 07:30:00 조회수 52

최근 국가적 과제로 떠오른

우주발전을 위한 정책방향 제시를 위한

관련 전문가 토론회가 어제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에서 개최됐습니다.



토론회에는 항공우주연구원과

천문연구원 등 우주 관련 연구기관과

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해

다음 달(6)로 예정된 누리호 2차 발사와

8월에 발사 예정인 달 궤도선 등

우주개발 선진국으로 진입하는 단계인 만큼

최근 입지를 놓고 논란이 불거진

항공우주청 신설 등 국가 우주 정책의

올바른 방향 정립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 # 우주발전
  • # 정책
  • # 토론회
  • # 개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