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시, 코로나19로 중단했던 승용차 요일제 재개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5-19 07:30:00 조회수 182

코로나19 여파로 중단됐던

대전시 승용차 요일제가

다음(6) 달부터 다시 시행됩니다.



대전시는

요일제에 참여하는 차량은 다음 달부터 연간

10차례 이상 운행 휴무일을 지키지 않으면

혜택을 받을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평일 중 하루를 정해

승용차를 운행하지 않으면

자동차세 10% 감면을 비롯해

공영주차장 반값 요금 등의 혜택을 받는

요일제에는 대전에서 5만여 명의 운전자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 # 대전시
  • # 승용차
  • # 요일제
  • # 재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