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산림청, 세계산림총회에서 65만 달러 수출계약 체결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5-19 07:30:00 조회수 5

산림청이 지난 2일부터 나흘간 진행된

세계산림총회 수출상담회 운영을 통해

65만 달러의 계약을 성사시켰습니다.



산림청은 벨기에와 일본 등 5개국의

해외구매 바이어를 대상으로 밤과 표고버섯,

조경수 등 약 백만 달러 규모의 상담을

진행한 결과 이 가운데 65만 달러가

실제 수출 계약으로 이어졌다고 밝혔습니다.

  • # 산림청
  • # 세계산림총회
  • # 65만
  • # 달러
  • # 수출계약
  • # 체결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