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규모가
다시 천 명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대전에선 주간 하루 평균 확진자가
전주 대비 350여 명 줄어든 가운데,
위중증 환자 병상을 35개로 줄였지만
절반 넘게 여유가 있는 상황입니다.
세종에선 그제 기준 269명이,
충남에선 천 471명이 추가 감염돼
이번 주 내내 비슷한 감염 규모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 대전
- # 신규확진
- # 다시
- # 1천명
- # 아래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