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시 곳곳에 불법 현수막' 신고..선관위 조사 나서

김광연 기자 입력 2022-05-23 07:30:00 조회수 55

세종시선거관리위원회는 세종시 전역에

정체 모를 불법 현수막이 설치돼 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조사에 나섰습니다.



현수막에는 붉은색으로 숫자 2와 함께

시구절이 적혀 있는데, 이에 대해

이춘희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장 후보 측은

명백한 불법 선거 운동이라며 진상을

철저히 규명해달라고 선관위에 신고했다고

밝혔습니다.



선관위는 사실 여부를 파악한 뒤

불법 현수막으로 확인될 경우 고발 여부를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 세종시
  • # 곳곳
  • # 불법
  • # 현수막
  • # 신고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