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코로나19 완만한 감소세..한밭운동장 검사소 오늘까지

김광연 기자 입력 2022-05-23 07:30:00 조회수 80

대전에서 나흘 연속 코로나19 확진자가

천 명 미만을 기록하는 등 완만한 감소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전에서는그제 하루 695명이

확진돼 나흘째 천 명 아래를 기록했고, 세종은 184명, 충남은 854명으로 이틀 연속 세

자릿수를 유지했습니다.



한편 일반 의료체계로의 단계적 전환을 위해

대전시는 생활치료센터와 한밭종합운동장

임시선별검사소 운영을 중단하고,

오늘부터는 보건소와 시청

검사소만 운영합니다.

  • # 코로나19
  • # 완만한
  • # 감소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