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 110여 일 만에 4백 명 아래 확진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5-24 07:30:00 조회수 109

대전에서 휴일인 어제(투데이 그제)

386명이 코로나19에 신규 확진돼

110여 일 만에 하루 확진자 수가

4백 명 대 아래로 내려왔습니다.



세종에서는 109명이 추가 감염됐고

충남에서도 422명이 확진돼 사흘 연속

세 자릿수 확진자를 기록했으며 특히

최근 일주일 간 충남의 평균 확진자 수는

천백여 명으로 오미크론이 확산하기 시작한

지난 2월 첫째 주 이후 15주 만에

가장 적은 숫자를 기록했습니다.



충남도는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인천공항 버스 운행을 다음(6) 달부터

재개해 천안종합터미널에서 인천공항 간

버스를 하루 6차례 운행하기로 했습니다.

  • # 대전
  • # 110여
  • # 일
  • # 4백명
  • # 아래
  • # 확진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