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 엿새째 세 자릿수 확진..지난주보다 22% 감소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5-25 07:30:00 조회수 200

대전에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엿새째 세 자릿수에 머무는 등 전반적인

감소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방역당국은

일주일 평균 확진자가 전주 대비 22%

줄어드는 등 감소세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세종에서는 어제(투데이 그제) 기준

275명이 추가 확진됐고 충남은 천152명이

확진됐는데 두 지역 모두 완만한 감소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시 중인

요양병원과 시설의 접촉 면회는 현 방역상황

등을 고려해 별도 안내가 있을 때까지

연장됐습니다.

  • # 대전
  • # 엿새째
  • # 세자릿수
  • # 확진.지난주
  • # 감소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