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서 844명 신규 확진..일주일째 세 자릿수 유지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5-26 07:30:00 조회수 127

코로나19가 완만한 감소세를 이어가면서

대전의 신규 확진자도 844명으로,

일주일째 세 자릿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방역 당국은 최근 일주일간

하루 평균 확진자가 700명대로,

900명대였던 직전 일주일과 비교해

완만하지만 분명한 감소세라고 밝혔습니다.



세종에서도 전날과 비슷한 254명이,

충남에선 천 35명이 추가 확진되는 등

안정적인 추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 # 대전
  • # 844명
  • # 신규
  • # 확진
  • # 일주일째
  • # 세자릿수
  • # 유지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