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상반기 어린이박물관 개관을
시작으로 오는 2027년까지
세종시에 5개 박물관이 들어섭니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세종시 S-1 생활권 국립박물관단지 부지에
오는 2027년까지 4천억 원을 들여
어린이박물관과 도시건축박물관,
디자인 박물관, 디지털문화유산센터,
국가기록 박물관을 순차적으로 준공할
계획입니다.
또 관계 기관 협의를 거쳐
국립 민속박물관 이전 등
국립박물관단지 2단계 사업도 추진할
계획입니다.
- # 세종시
- # 2027년까지
- # 국립박물관
- # 5개
- # 들어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