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시에 2027년까지 국립박물관 5개 들어서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5-26 07:30:00 조회수 65

내년 상반기 어린이박물관 개관을

시작으로 오는 2027년까지

세종시에 5개 박물관이 들어섭니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세종시 S-1 생활권 국립박물관단지 부지에

오는 2027년까지 4천억 원을 들여

어린이박물관과 도시건축박물관,

디자인 박물관, 디지털문화유산센터,

국가기록 박물관을 순차적으로 준공할

계획입니다.



또 관계 기관 협의를 거쳐

국립 민속박물관 이전 등

국립박물관단지 2단계 사업도 추진할

계획입니다.

  • # 세종시
  • # 2027년까지
  • # 국립박물관
  • # 5개
  • # 들어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