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가 시 브랜드인 '대전이즈유'를 활용해 공동 마케팅을 펼칠 기업 20여 곳을
모집합니다.
대상 기업은 다음(6) 달 24일까지
신청을 받아 심사를 통해 선정하며
자사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전이즈유 상표를 무상으로 쓸 수 있고,
시청 내 판매점 입점과 홍보 등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앞서 대전시는 지난해에도
지역 25개 기업과 협약을 맺고
대전이즈유를 활용한 식품과 화장품 등
협업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 대전시
- # 대전이즈유
- # 상표
- # 쓸
- # 기업
- # 모집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