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시, '대전이즈유' 상표 쓸 기업 20여 곳 모집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5-26 07:30:00 조회수 153

대전시가 시 브랜드인 '대전이즈유'를 활용해 공동 마케팅을 펼칠 기업 20여 곳을

모집합니다.



대상 기업은 다음(6) 달 24일까지

신청을 받아 심사를 통해 선정하며

자사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전이즈유 상표를 무상으로 쓸 수 있고,

시청 내 판매점 입점과 홍보 등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앞서 대전시는 지난해에도

지역 25개 기업과 협약을 맺고

대전이즈유를 활용한 식품과 화장품 등

협업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 대전시
  • # 대전이즈유
  • # 상표
  • # 쓸
  • # 기업
  • # 모집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