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 세종, 충남에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모두 세 자릿수에 머물면서
완만한 감소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전에서는 어제(투데이 그제) 기준
전날보다 200여 명 줄어든 628명이 새로
확진돼 여드레째 천 명을 밑돌고 있고,
이번 주 하루 평균 확진자 수도
지난주보다 21%가량 감소했습니다.
세종에서도 하루 전보다
신규 확진자가 100명 가까이 줄어
162명이 추가 확진됐고,
지난 이틀 동안 네 자릿수 확진자가 나온
충남도 797명으로 줄었습니다.
- # 지역
- # 코로나19
- # 확진자
- # 감소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