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지역 코로나19 확진자 완만한 감소세 이어져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5-27 07:30:00 조회수 116

대전과 세종, 충남에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모두 세 자릿수에 머물면서

완만한 감소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전에서는 어제(투데이 그제) 기준

전날보다 200여 명 줄어든 628명이 새로

확진돼 여드레째 천 명을 밑돌고 있고,

이번 주 하루 평균 확진자 수도

지난주보다 21%가량 감소했습니다.



세종에서도 하루 전보다

신규 확진자가 100명 가까이 줄어

162명이 추가 확진됐고,

지난 이틀 동안 네 자릿수 확진자가 나온

충남도 797명으로 줄었습니다.

  • # 지역
  • # 코로나19
  • # 확진자
  • # 감소세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