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지역 코로나19 확진자 1,217명..완만한 감소세 유지

문은선 기자 입력 2022-05-30 07:30:00 조회수 99

대전과 세종, 충남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천 2백 명 대에 머물며

감소세를 유지했습니다.



대전에선 그제(28) 하루

446명이 확진돼 11일째 확진자가

천 명을 밑돌았고

위중증 병상 가동률은 10%대까지

떨어졌습니다.



세종과 충남에선 각각 140명과

631명이 추가로 감염돼

완만한 감소세가 이어졌습니다.

  • # 지역
  • # 코로나19
  • # 확진자
  • # 1
  • # 217명
  • # 완만한
  • # 감소세
  • # 유지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