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지역 코로나19 확진자 천 3백여 명..감소세 유지

문은선 기자 입력 2022-06-01 07:30:00 조회수 70

주말 검사 건수 감소 효과 등이

사라지면서 지역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천 3백 명 대로 늘었지만

전반적인 감소세는 유지했습니다.



대전에선 그제 548명이 확진됐고

최근 일주일간 누적 확진자는 지난 2월 이후

처음으로 3천 명대로 내려갔습니다.



세종에선 135명이 추가 감염됐고

충남에서도 678명이 양성 판정을 받아

세 자릿수 확진을 계속 이어갔습니다.

  • # 코로나19
  • # 확진자
  • # 감소세
  • # 유지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