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해양경찰서가
바다의 날을 맞아 태안 신진항 인근에서
정화활동을 벌였습니다.
해경은 해양환경공단과 명예 해양환경
감시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폐타이어와 어망 등 해양 쓰레기
5톤가량을 수거했습니다.
- # 태안해경
- # 바다의날
- # 해양정화활동
- # 실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