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유성구, 방문 건강관리 서비스 재개

김윤미 기자 입력 2022-06-02 07:30:00 조회수 130

대전 유성구가

코로나19의 완연한 감소세에 따라

지난 1월 중단했던 방문 건강관리 서비스를

재개합니다.



이에 따라 홀로 살거나 취약 계층인

65살 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간호사가 방문해

건강상태를 살핀 뒤 영양제 등을 제공하는

사업 등을 추진합니다.



또 노인을 대상으로 앱을 통해 스스로

건강관리를 하도록 돕는 AI 사물인터넷에

기반한 건강관리 사업도 함께 추진할

계획입니다.

  • # 유성구
  • # 방문
  • # 건강관리
  • # 서비스
  • # 재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윤미 yoom@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