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충남교육청, 난치병 투병 학생 200명 치료비 지원

박선진 기자 입력 2022-06-06 07:30:00 조회수 198

충남도교육청이 난치병으로 투병하는 학생

2백 명에게 치료비를 지원합니다.



충남교육청은 크론병과 혈액암, 소아당뇨 등

난치병을 앓고 있는 저소득층 가정의 학생이나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에게

1인당 2백만 원을 지원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충남교육청은 최근 5년 동안 난치병을 앓는

학생 915명에게 성금 21억여 원을

전달했습니다.

  • # 충남교육청
  • # 난치병
  • # 투병
  • # 학생
  • # 200명
  • # 치료비
  • # 지원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박선진 sjpark@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