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대전·세종시장 당선자 인수위 현판식 잇따라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6-08 07:30:00 조회수 86

이장우 대전시장과 최민호 세종시장

당선인이 각각 인수위원회 현판식을 갖고

본격적인 시정 인수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이장우 대전시장 당선인은

옛 충남도청사에 인수위 사무실을

마련하고 다음 달(7) 취임 전까지

이현 인수위원장 등 20명의 인수위원들과

도시철도와 산업용지 구축 등 민선 8기

공약 사업 이행 방안을 논의할 계획입니다.



최민호 세종시장 당선인도

어진동 복합커뮤니티센터에 인수위

사무실을 내고 세종시의 자족기능 확충과

재정난 해소를 위해 강력한 긴축재정을

운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 당선인은 특히 세종시는 이미 행정수도 완성

단계에 도달했다며 개헌보다는 미래도시와

교육 자족기능을 갖춘 세종시 조성에

집중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 대전
  • # 세종시장
  • # 당선자
  • # 인수위
  • # 현판식
  • # 잇따라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