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걷는
세종시 어울림 거북이 대회가 오는 14일
국립세종수목원 일원에서 열립니다.
코로나19로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3인 1조로
국립세종수목원을 함께 걷고 체험하며 10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축제마당에서는 장애인 생활체육 체험과
축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됩니다.
- # 14일
- # 세종수목원
- # 어울림
- # 거북이
- # 대회
- # 개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