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최민호 세종시장 인수위, 20명 위원 구성 마쳐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6-09 07:30:00 조회수 27

최민호 세종시장 당선인이

인수위원회 현판식을 가진 데 이어 20명

규모의 위원 구성을 마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인수위는 기획조정분과와

청년일자리경제분과, 도시주택분과 등

6개 분과에 교통문제 대책, 재정예산 등

4개 TF팀으로 구성됐으며, 최 당선인이

강조한 경제 분야를 중심으로 정책과

공약 실천 방안 등을 논의하게 됩니다.

  • # 최민호
  • # 세종시장
  • # 인수위
  • # 20명
  • # 위원
  • # 구성
  • # 마쳐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