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이 60살 이상 고령층과
감염 취약 시설 입소자 등
코로나19 고위험군을 대상으로
검사부터 진료, 약 처방과 입원까지 연계하는 패스트트랙을 도입합니다.
군은 고위험군이 동네 의료기관에서 확진되면
해당 기관에서 약 처방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하고, 보건소에서 양성 판정을 받으면
집중관리군으로 분류해 하루 한 차례
건강 상태를 점검하기로 했습니다.
- # 예산군
- # 코로나19
- # 고위험군
- # 대상
- # 패스스트랙
- # 실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