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예산군, 코로나19 고위험군 대상 '패스스트랙' 실시

이승섭 기자 입력 2022-06-09 07:30:00 조회수 15

예산군이 60살 이상 고령층과

감염 취약 시설 입소자 등

코로나19 고위험군을 대상으로

검사부터 진료, 약 처방과 입원까지 연계하는 패스트트랙을 도입합니다.



군은 고위험군이 동네 의료기관에서 확진되면

해당 기관에서 약 처방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하고, 보건소에서 양성 판정을 받으면

집중관리군으로 분류해 하루 한 차례

건강 상태를 점검하기로 했습니다.

  • # 예산군
  • # 코로나19
  • # 고위험군
  • # 대상
  • # 패스스트랙
  • # 실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