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와 계룡대근무지원단이
탄소중립 실천 활성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두 기관은 탄소중립과 녹색 병영을
실현하기 위해 군 장병 참여를
독려하기로 했으며, 협약식이 끝난 뒤
기후 위기 시대 환경 안보를 주제로 한
특별 강연도 진행됐습니다.
- # 충남도
- # 계룡대근무지원단
- # 탄소중립
- # 실천
- # MOU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