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충남도·계룡대근무지원단, 탄소중립 실천 MOU

이승섭 기자 입력 2022-06-09 07:30:00 조회수 149

충남도와 계룡대근무지원단이

탄소중립 실천 활성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두 기관은 탄소중립과 녹색 병영을

실현하기 위해 군 장병 참여를

독려하기로 했으며, 협약식이 끝난 뒤

기후 위기 시대 환경 안보를 주제로 한

특별 강연도 진행됐습니다.

  • # 충남도
  • # 계룡대근무지원단
  • # 탄소중립
  • # 실천
  • # MOU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이승섭 sslee@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