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코로나19 감소세 이어져..병상도 여유

김광연 기자 입력 2022-06-13 07:30:00 조회수 192

그제 하루 대전과 세종, 충남에서 발생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635명으로 사흘째

세 자릿수를 보이며 감소세가 이어졌습니다.



대전에서는 268명이 확진돼 사흘 연속

2백 명대를 기록했고, 위중증 병상 5개,

준중증 병상 8개가 사용되는 등

전담병상 가동률이 6.1%에 머물며

여유를 보이고 있습니다.



세종에서는 82명이 확진돼

사흘째 두 자릿수에 머물렀고,

충남의 신규 확진자는 285명으로

전날 3백 명대에서 감소하는 추세를

보였습니다.

  • # 코로나19
  • # 감소세
  • # 이어져
  • # 병상
  • # 여유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