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장직 인수위원회는 오늘부터
사흘 동안 시정 업무보고를 받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섭니다.
인수위는 세종시 어진동 복합커뮤니티센터
대회의실에서 각 실·국으로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시정 현황을 파악한 뒤
시정 4기의 핵심 과제를 도출할 계획입니다.
최민호 당선인은 지난 9일 6개 분과와
4개 태스크포스로 이뤄진 제4기 시장직
인수위를 구성하고 인수위원 20명의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 # 세종시장인수위
- # 오늘
- # 시정
- # 업무보고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