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시장인수위, 오늘부터 시정 업무보고

김광연 기자 입력 2022-06-13 07:30:00 조회수 197

세종시장직 인수위원회는 오늘부터

사흘 동안 시정 업무보고를 받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섭니다.



인수위는 세종시 어진동 복합커뮤니티센터

대회의실에서 각 실·국으로부터

업무보고를 받고 시정 현황을 파악한 뒤

시정 4기의 핵심 과제를 도출할 계획입니다.



최민호 당선인은 지난 9일 6개 분과와

4개 태스크포스로 이뤄진 제4기 시장직

인수위를 구성하고 인수위원 20명의 명단을

발표했습니다.

  • # 세종시장인수위
  • # 오늘
  • # 시정
  • # 업무보고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