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금강청, 올해 첫 대청호 조류대책위원회 개최

김광연 기자 입력 2022-06-13 07:30:00 조회수 174

금강유역환경청은 오늘 오후

대청댐 물문화관에서 올해 첫

대청호 조류대책위원회를 열고

대전, 청주 등 지자체와 수자원공사 등과

대청호의 녹조 대응 방안을 논의합니다.



이번 회의에서 금강청은 지난 4월 수립한

금강수계 녹조관리 대책 등을 밝힌 뒤

8월초로 예상되는 대청호 조류 경보에 대비해

기관 별 녹조 대응 방안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또 이달부터 녹조 우심지역을 점검하고

대청호에서 합동 녹조 대응훈련을 벌일

계획입니다.

  • # 금강청
  • # 올해
  • # 첫
  • # 대청호
  • # 조류대책위원회
  • # 개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김광연 kky27@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