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SERVER!!

세종-인천공항 버스 운행 다음 달 재개

김태욱 기자 입력 2022-06-15 07:30:00 조회수 136

세종 고속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인천 국제공항을 오가는 직행 버스 운행이

다음 달(7) 1일부터 재개됩니다.



세종시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해외여행 수요가 늘면서

충남도와 시외버스 운송사 간 협의를 통해

운행 재개를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세종터미널에서 인천공항으로 향하는

버스는 매일 오전 4시 첫차를 시작으로

하루 왕복 5차례 운행됩니다.

  • # 세종
  • # 인천공항
  • # 버스
  • # 운행
  • # 다음달
  • # 재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