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고속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인천 국제공항을 오가는 직행 버스 운행이
다음 달(7) 1일부터 재개됩니다.
세종시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해외여행 수요가 늘면서
충남도와 시외버스 운송사 간 협의를 통해
운행 재개를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세종터미널에서 인천공항으로 향하는
버스는 매일 오전 4시 첫차를 시작으로
하루 왕복 5차례 운행됩니다.
- # 세종
- # 인천공항
- # 버스
- # 운행
- # 다음달
- # 재개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