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가 코로나19 재유행 등에 대비해
감염병 관리 실무자를 대상으로
감염병 예방학교를 운영합니다.
예방학교에서는 교수진과 코로나19
역학조사관 등 현장 전문가들이 집단감염
사례를 중심으로 예방관리와 확진자 발생
대처 방법 등을 교육합니다.
또 담당 공무원을 시작으로
요양시설 종사자와 다중이용시설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도 교육을 진행하며
방역수칙 준수에 대한 영상 자료도 만들어
배포할 예정입니다.
- # 대전시
- # 코로나19
- # 재유행
- # 대비
- # 감염병
- # 예방학교
Copyright © Daejeon Munhwa Broadcasting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문은선 eunsun@tjmbc.co.kr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